남부발전, ‘신재생에너지 고객지원센터’ 개소 … 대국민 서비스 품질 향상
남부발전, ‘신재생에너지 고객지원센터’ 개소 … 대국민 서비스 품질 향상
  • 이승희 기자
  • 승인 2019.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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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남부발전이 매년 늘어나는 신재생에너지 공급인증서(REC) 계약과 관련 대국민 편의 증진을 위한 고객 지원센터 운영을 위해 지난달 11일 노·사 합동으로 신재생에너지 고객지원센터 개소식을 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고객지원센터는 대표전화를 통해 연결 가능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상담원이 해결할 수 없는 전문분야 민원 또한 재통화 없이 One Call, Total Service 방침 아래 One Stop으로 현업부서 연결을 통해 조치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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