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2020년 전기차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 실시
롯데렌터카, 2020년 전기차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 실시
  • 이훈 기자
  • 승인 2020.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코나 일렉트릭’, 기아차 ‘니로 EV’ 등 인기 전기차 4종 대상
사전 예약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 충전비 20만 원 지원 이벤트 진행

롯데렌터카는 2020년 국내 친환경차 보급 정책 시행을 앞두고 최신 전기차를 대상으로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전기차 장기렌터카는 24개월 이상 60개월 미만의 계약기간 동안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신차 장기렌터카로 이용하고, 계약이 종료되면 타던 차량을 인수하거나 반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예측하기 어려운 중고차 가격을 걱정할 필요 없고, 전문적인 차량 관리로 고장 수리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다.

이번 전기차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에서는 현대차 ‘코나 일렉트릭’, 기아차 ‘니로 EV’, ‘쏘울 부스터 EV’, 쉐보레 ‘볼트 EV’ 등 인기 전기차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전기차 장기렌터카 사전예약을 통해 매년 변화하는 정책을 확인하고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에 보조금을 신청하는 복잡한 전기차 구매 절차를 대행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사전 예약은 2020년 전기차 보조금 보급 정책이 발표되는 시점까지 운영되며, 계약 안내는 지역별 보조금 공모 시점에 맞춰 별도로 진행된다.

또한 전기차 충전요금 할인 혜택이 축소되는 것에 맞춰 이번 전기차 사전 예약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 충전 비용 20만 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후 계약 및 차량 출고까지 완료하면 전국 7,500여개의 충전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 충전카드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