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거래소, 인권 및 4대 분야 통합상담센터 개소 … 상호존중 조직문화 구축
전력거래소, 인권 및 4대 분야 통합상담센터 개소 … 상호존중 조직문화 구축
  • 이승희 기자
  • 승인 2020.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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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거래소는 직원과 이해관계자의 인권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KPX 인권 및 4대 분야 통합상담센터를 개소했다.

전력거래소는 이를 통해 인권침해 피해자의 익명성 보장과 구제제도의 실효성을 강화하고 분야별로 각각 운영되었던 신고 및 상담 절차를 일원화했다.

통합상담센터는 회사 측의 자문업체가 아닌 별도의 노무법인으로 직원과 이해관계자의 편에서 인권 및 인사 고충, 성희롱·성폭력, 갑질, 직장 내 괴롭힘(이하 인권 및 4대 분야)을 통합해 상담을 제공한다.

이승희 기자 aga4458@k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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